IT 인터넷/GA(구글 애널리틱스)

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입문 최종평가

호기심클럽장 2022. 9. 9. 22:36
728x90
반응형

오늘은 클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 최종평가를 진행했는데요 총 20개의 문제를 풀었습니다.

오픈북이기는 한데 인터넷에 확인해봐도 딱히 답은 안나옵니다 ^^;

대신에 이전에 수업에서 진행했던 내용들 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수업을 충실히 들었다면 충분히 풀수 있는 문제입니다.

 

수료 조건이 진도율 80%이상 최종평가 60점이상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공부는 필요한데요,

저는 확인해보니 85점을 받았네요 ㅎㅎ

 

힌트를 조금 드리자면, AI 기초 이론, 데이터라벨링 기초 이론만 충분히 들어도 60점 이상은 받을 것 같구요

쪼금 더 공부하자면 바운딩 입문과 기능 소개 부분, 바운딩 툴도 뭐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.

적어도 데이터 가공과 데이터 수집이 무엇인지는 구분해야겠죠. 저는 특히 OCR 부분이 헷갈렸어요

 

무엇보다 여러분들도 꼭 수로하셔서 중급 과정도 무난히 패스 하시길 바랍니다! 

 

반응형